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이 10월 5일에서 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에서 진행하는 ‘2018 겟잇뷰티콘’에 참가하여 고객들에게 “킵뷰심”을 이끌어냈다.

‘겟잇뷰티콘’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것으로 소비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지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나만의 뷰티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이벤트다.

이번 겟잇뷰티콘에는 아스트로, 엠버, 아이린, 핫펠트, 지숙 등 뷰티 셀럽들이 출연하여 콘서트, 뷰티 노하우와 스킨 컨설팅을 진행하였고 파파라치 이벤트, 메이크오버 존, 퍼스널 컬러 존, 피부진단 존, DJ 부스 존 등의 여러 구성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뷰티 정보 제공과 참여하는 재미를 더했다.

킵쿨은 겟잇뷰티콘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부 수분 보습에 탁월한 킵쿨 오션 마스크팩을 구디백으로 증정했다. 또한 겟잇뷰티콘 기간 중 킵쿨 부스를 찾는 분들에게 제품체험이 가능한 라인별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킵쿨 부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미스트, 풋스프레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구매도 가능했는데 제품별 1+1 세일과 피부타입별 스킨케어 제품들이 담겨 있는 “킵쿨 럭키박스” 구성품을 판매하였다.

킵쿨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대 뷰티 이벤트인 겟잇뷰티콘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뷰티 관계자들과 소통하면서 제품과 패키지 등 자유로운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좋은 기회 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킵쿨은 공식몰과 삐에로쇼핑, 이마트슈가컵,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