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듯한 해외에서 물놀이를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 하고있다.

(주)제이에이치이엔티 구종현대표는 ‘최근에는 여름 성수기 시즌이 아님에도 겨울에 래쉬가드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래쉬가드는 여름철에는 바다와 계곡, 겨울철에는 해외여행 및 스파, 실내수영장에서 착용하게 되었고, 이제 래쉬가드는 더 이상 일회성 의류가 아닌 사계절 라이프웨어가 되어버린 샘이다.

레이지비는 사계절 물놀이 문화에서 맞추어 후드집업래쉬가드, 루즈핏래시가드, 커플래쉬가드, 아동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레쉬팬츠(보드숏), 집업래쉬가드, 워터슈즈, 수영복, 실내수영복, 요가복, 피트니스웨어, 보드복, 악세서리, 레깅스, 비키니,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 고객으로부터 레이지비 여성래쉬가드, 남성래쉬가드는 국민 레쉬가드로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랑 받았다.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계속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기획전 진행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보답할 예정이다.

현재 래쉬가드 브랜드 레이지비 온라인몰에서는 릴레이 70% 할인위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레이지비는 이월 상품 ‘만원의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지난 시즌 인기 래쉬가드를 단 돈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원의 행복’ 특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질 좋은 래쉬가드를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지비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