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새로운 극 전개 시작된다

ⓒ MBC '내 사랑 치유기'

[문화뉴스 MHN 김대권 인턴기자]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황선희가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전쟁의 서막 재회'를 했다.

연정훈은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서 매사 자신감이 넘치고 어려운 상황에 부딪쳐있는 주변 인물에 넓은 아량을 베푸는 최진유 역을 맡았다.

황선희는 웃음과 활력이 넘치고 출중한 미모를 겸비한 최진유의 전부인 고윤경 역으로 극에 본격 합류, 갈등의 축을 이끈다.

무엇보다 지난 9~12회 방송분에서 최진유에게 한국에 온다고 문자를 했던 고윤경은 다시 걸려온 최진유의 전화를 받지 않은 채 "나 당신 전화 안 받아. 오지 말라 그럴 거 뻔한데"라며 "난 지금 가야겠거든. 전쟁은 가서 시작하자구"라고 말해 새롭게 시작될 극 전개에 대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연정훈-황선희가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이혼 후 6년 만에 뉴욕 생활을 접고 한국에 돌아온 고윤경이 최진유가 다니는 회사에 찾아오게 된 장면이 그것이다.

최진유가 동생 최이유(강다현)와 회의를 마치고 방으로 돌아오자 고윤경은 소파에 앉아 환한 미소를 드리운 채 남매를 맞이하고, 고윤경을 목격한 최진유, 최이유는 기막히다는 기색을 내비친다.

이어 고윤경은 최진유가 최이유를 방에서 내보내자 최진유 앞에 서서 옷매무새를 잡아주고, 면면에 웃음꽃을 피우는 '당당 포스'를 선보인다.

그러나 최진유는 고윤경에게 차가운 시선을 보내는가 하면, 눈시울이 붉어지는 등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연정훈-황선희의 '전쟁의 서막 재회' 장면은 지난 10월 21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됐다.

이날은 첫 등장부터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황선희가 처음으로 출연 배우들과 합을 맞추는 날.

연정훈과 강다현은 촬영 중간에 합류해 다소 어색할 수 있는 황선희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가족보다 더욱더 가족 같은, 친밀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입증했다. 이에 황선희 역시 금세 촬영장에 스며든 채 열연을 펼쳐내며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그런가 하면 황선희는 '러블리 호러블리', '복면검사', '주군의 태양', '싸인' 등에서 신비로운 모습으로 주목받았던 배우이다.

이번 주 방송분을 통해 전격 합류하게 된 황선희는 "지금까지 보여드린 모습과는 조금 다른 캐릭터를 맡아서 설렌다. 자기애가 강한 윤경이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 측은 "황선희의 등장으로 극 중 최진유와 최진유의 가족들이 새로운 전개를 맞게 될 것"이라며 "매회 뻔하지 않은 가족 이야기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내 사랑 치유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오는 4일 일요일부터 밤 9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