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도 이어지는 '겨울왕국' 열풍 ...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올해 초연 확정
2019년에도 이어지는 '겨울왕국' 열풍 ...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올해 초연 확정
  • 이상인 기자
  • 승인 2019.01.1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 뮤지컬로 재탄생한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오리지널 팀 내한으로 국내 첫 공연 확정
ⓒ (주)레즈락

[문화뉴스 MHN 이상인 기자]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올해 여름 공연으로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매료시킬 예정이다.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은 새로운 디즈니 공주 캐릭터의 등장뿐만 아니라 '렛 잇 고'등와 같은 명품 OST의 향연으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에선 애니메이션 최초 천만 관객을 돌파, 전세계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1위를 달성한 애니메이션이다.

이렇듯 전 세계에 열풍을 불러모은 '겨울왕국'이 올해에는 아이스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한국을 찾는다는 소식에 국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크린을 벗어나 관객들의 눈 앞에서 실제로 펼쳐지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의 오리지널 팀 공연은 이번이 초연이다. 초대형 공연장 전체를 겨울왕국으로 물들일 세트와 조명을 비롯, 공연장을 뒤덮을 아름다운 눈이 내리는 등 다양한 특수효과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마치 엘사와 안나의 '아렌델 왕국'에 초대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2500회에 달하는 공연으로 1200만 관객들과 만난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인 만큼 놓칠 수 없는 공연이 될 것이라는 소식에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2019년 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다시금 대한민국에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금돼지해를 맞아 올 겨울 '겨울왕국2' 개봉에 앞서 겨울왕국 열풍을 다시 이어갈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올해 여름 관객들을 맞이할 것이다.

    이상인 기자 | press@mhns.co.kr

    문화 예술 현장에서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