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페미라이드의 '시크릿 케어 커플 세트'가 인기다. 

페미라이드의 휴대용 세트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남녀 시크릿존의 보습 및 청결 유지, 냄새 제거가 가능하도록 '세정제 30ml와 에센스 10ml'로 구성되어 있다.

무더운 여름, 남 모를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더운 날씨와 습기 등의 이유로 시크릿 존이 가렵고 벌겋게 부어오르는 증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다. 또한 시크릿 존 주위로 피지선과 땀샘이 많이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악취까지 유발되어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페미라이드의 세정제와 에센스는 시크릿 존 관리 전문 용품으로 남녀의 민감 부위인 시크릿 존을 청결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페미라이드의 셀프 시크릿 케어 제품은 FDA에 등록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무색, 무자극성 제품으로 전국 산부인과, 비뇨기과에서도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그 안전성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여성우먼스폼의 경우, 시크릿 존의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일반 질 세정제와는 달리 시크릿 존 자체의 정화기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20대에서 갱년기 여성들까지 폭 넓은 연령대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남성의 경우 더운 여름철 악취, 습진, 완선, 낭습, 가려움증 등으로 말 못 할 고민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지는데, 이는 지방성 분비물 등 일반적인 바디클렌저나 비누 등으로는 깨끗이 제거되지 않고, 신체구조상 시크릿 존 주변에 습기가 많기 때문이다. 페미라이드의 남성청결제는 악취의 근원인 지방성 분비물과 시크릿존의 유해 세균을 제거하고 습진, 가려움증 등을 예방할 수 있어 최근 남성들의 구매율도 높아지고 있다.

페미라이드의 커플세트는 항염, 보습, 진정효과가 있는 위치하젤, 카모마일, 알라토인, 히알루론산, 유자, 유칼립투스, 마치현 추추물 등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져 가족, 부부, 연인이 함께 자극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존 전용제품으로 '우먼스폼150ml와 남성폼 150ml'로 구성되어 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남녀 시크릿존의 보습 및 청결 유지, 냄새 제거가 한 여름철 시크릿존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페미라이드 커플세트는 페미라이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G마켓, 옥션, 디앤샵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도 페미라이드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