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가수, 투어 공연까지... 다채로운 콘서트 소식 한 곳에

ⓒ'비트 온 탑' 포스터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2월 둘째 주 주말에 열리는 공연 소식을 한 곳에 모았다.

1. 비트온탑 힙합콘서트 BEAT ON TOP 비와이 하온 빈첸
기간: 2019.02.09
장소: 잠실실내체육관

비트를 자유롭게 가지고 노는 탑급 래퍼들이 펼치는 '비트온탑 힙합콘서트'가 열린다.

래퍼 비와이, 빈첸, 하온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힙합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주말, 강렬하게 울려퍼지는 비트를 타고 놀 준비가 되었다면 '비트온탑 힙합콘서트'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The One & Way' 콘서트 포스터 캡쳐

2. 다비드 - The One & Only
기간: 2019.02.09
장소: 홍대 하트라이브홀

데뷔 1주년을 맞은 래퍼 다비드가 첫 번째 콘서트 'The One & Only'를 개최한다.

다비드는 오는 9일, 홍대 하트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 이후 16일 오후에는 천안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해 싱글 앨범 'Let’s GrooVID'를 발매하며 데뷔한 다비드는 이후 '그럼에도 불구하고', 'The N', 'Dear', 'DAVIDance', 'In Heaven' 등의 곡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필굿뮤직

3. 주노플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STATUES KOREA TOUR"
기간: 2019.02.09
장소: 이태원 UNDERSTAGE

엠넷의 인기 프로그램 '쇼 미더 머니'에 출연하여 화제몰이를 했던 래퍼 주노플로가 첫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주노플로는 오는 9일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부산, 광주, 대구에서 공연을 가진다.

한편 주노플로의 첫 정규앨범 '스태튜스'는 트랩을 비롯하여 최신 유행의 힙합 장르와 재즈의 선율을 조합한 곡들까지, 주노플로의 폭넓은 취향이 녹아있는 앨범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모습과 곡을 선보이며 또 한번 힙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주노플로의 행보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STATUES KOREA TOUR'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뉴 웨이' 콘서트 포스터

4. 김현중 콘서트
기간: 2019.02.09 ~ 2019.02.10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SS501 김현중의 투어 콘서트 '뉴 웨이'가 서울, 경상, 부산에서 열린다.

김현중은 오는 9일에서 10일까지 양일간 서울에서 공연을 가진 이후 경상과 부산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김현중이 출연한 KBS W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종영 이후 김현중의 첫 국내 공식일정이다. 

ⓒ'뮤지콘' 콘스터 포스터 캡쳐

5. Municon Festival 2019 : The Beginning
기간: 2019.02.09
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

'믿고 듣는' 국민 뮤지션 나얼과 더원과 협업하여 앨범 '뮤니콘'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특별한 공연을 갖는다. 

'뮤니콘 페스티벌: 더 비기닝'은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와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펼치는 무대로써, 지난해 11월 발표된 '뮤니콘 Vol.1'와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뮤니콘 Vol.2'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무대다.

이번 '뮤니콘 페스티벌: 더 비기닝'에 참여하는 라인업은 더원, 디어클라우드, 마틴스미스, 이다, 주대건, 이예준, 젤로, 제미니, 훈제이, 비파, 케이지, 송다예 등이다.

한편 '뮤니콘' 앨범에 참여한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뮤니콘 페스티벌'은 오는 9일 열리는 서울 공연에 이어 21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다.

ⓒ'THE AGIT KEY LAND - KEY' 포스터

6. 샤이니 키 콘서트(THE AGIT KEY LAND - KEY)
기간: 2019.02.09~2019.02.17
장소: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그룹 샤이니 멤버, 키의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가 개최된다.

'Imagine', 'This Life' ,'Cold', 'I Wanna Be', 'Hologram' 등, 최고의 명곡을 들을 수 있는 샤이니 키의 콘서트는 총 11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2018년 11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 'FACE' 발매 이후 뮤지컬,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는 키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