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4일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IN HONGKONG' 성료

ⓒ울림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지난 3월 24일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IN HONGKONG'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러블리즈는 첫 아시아 투어 진행으로 방문한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IN HONGKONG' 콘서트로 현지 팬들을 찾았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5집 앨범 인트로곡 '네버엔딩'과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를 시작으로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등 히트곡과 '작별하나', '마음(취급 주의)', '1cm'등 잘 알려진 명곡들로 화려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에 관객들은 곡이 끝날 때마다 열성적인 환호를 보내며 150분에 달하는 긴 시간 라이브로 무대를 소화해내는 러블리즈 멤버들을 응원했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첫 아시아 투어에 와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고 홍콩에서 공연을 하게 된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러블리즈의 아시아 투어는 오는 3월 31일 대만 타이베이 공연을 끝으로 한국, 싱가포르, 홍콩, 대만으로 이은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