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데뷔 확정....알려지지 않은 멤버 포함한 5인조
브랜뉴뮤직 “개성 강한 멤버들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하나가 되는 과정을 볼 수 있을 것"

ⓒ브랜뉴뮤직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박우진, 이대휘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오는 5월 둘이 포함된 새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한다고 발표했다.

29일 브랜뉴뮤직은 MXM의 임영민, 김동현과 워너원 출신 박우진, 이대휘를 포함, 아직 알려지지 않은 멤버 한 명을 더해 5인조 그룹의 데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지의 멤버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AB6IX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명 AB6IX는 다섯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야 비로소 완전해진다는 의미의 'ABSOLUTE SIX'와, 브랜뉴뮤직의 새 지평을 열어갈 멤버들과 팬덤의 결합을 뜻하는 'ABOVE BRANDNEW SIX'를 합쳐 만들었다. 

브랜뉴뮤직은 "완전성, 초월성, 성장성, 진정성이 그룹 정체성을 표현하는 키워드"라며 "개성 강한 멤버들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하나가 되는 과정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우진과 이대휘는 2017년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데뷔조에 들어가 지난 1월까지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워너원 계약 종료 이후 둘은 스페셜 싱글앨범 '캔들'(Candle)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박우진은 최근 미국 래퍼 어부기윗다후디(A Boogie Wit Da Hoodie)의 싱글 '룻백앳잇(Look Back at It)에 피처링했다.

한편 함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임영민과 김동현은 비록 순위권에 들진 못했으나 방송 이후 그룹 엠엑스엠(MXM)으로 활동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