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게

[문화뉴스 MHN 주나은 기자] 반복되는 일상이 편안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지루함으로 다가오기도 한다. 그럴 때는 일상에 작은 변화를 줘서 새로운 에너지를 느껴보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풍경 속으로 조금은 낯선 상황 속으로 자신을 던져보는 것이다.

대단한 시도가 아니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보는 것이 좋은 시작이 될 수 있다. 그렇게 떠나는 과정 속에서 평소에는 지나쳤던 어떤 풍경이 큰 울림을 줄 수도 있다. 그렇게 변화를 느끼면서 스스로를 자연스럽게 되돌아볼 수도 있다.

어느 곳이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을테지만 특히 요즘이라면 방문하면 좋을 여행지가 있다. 바로 '속초'이다. 흔히 바다를 보러 또 설악산을 보러 떠나는 여행지인데 요즘은 벚꽃축제를 앞두고 속초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벚꽃축제에 방문하여 아름다운 벚꽃풍경을 바라보며 그 싱그러운 내음과 화사한 빛깔 속에서 방전되어 있던 생활 속 에너지를 재충전한다면 여행의 의미가 더욱 뜻 깊어질 것이다.

속초는 이렇게 뛰어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지만 다양한 속초맛집들로하여금 미식가들을 환호하게 하는 미식의 도시이기도 하다.

속초를 찾는 많은 사람들은 신선한 해산물들을 맛보기 위해 동명항맛집을 찾고 있는 가운데 최대게에 대한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속초 맛집들 중 가볼만한곳으로 인기가 좋은 최대게는 최고품질의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홍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선주직판장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를 맛볼 수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나 속초 가볼만한곳 최대게에서는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평소 게요리를 좋아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양과 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다.

게요리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스끼다시의 종류도 무려 17여가지에 달하기 때문에 푸짐한 한 상 차림을 맛볼 수 있다. 스끼다시에는 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구성의 모듬회스끼를 비롯해 물회, 게살튀김, 새우초밥, 가리비젓갈, 전복죽, 오징어순대, 고구마맛탕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홍게탕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싱싱하고 품질 좋은 해산물들로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한끼식사가 최대게에서는 어렵지 않게 가능하다.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최대게에서 제대로 된 속초의 맛을 경험한다면 '속초'의 진정한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