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활약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활약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04.0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드누아, 듀이듀이, 커스텀어스 등 참여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에서 모델학과 재학생 다수가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행사로, 33개의 국내외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 및 기업이 참여하는 '서울 컬렉션' 패션쇼가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었다.

서울패션위크에는 패션 트렌드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회, 대학생 우수작품 패션쇼,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꾸며졌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재학생들은 지난 '2019 S/S 서울패션위크' 참여에 이어, 이번 '2019 F/W 서울패션위크' 행사 기간 동안 블랑드누아(지원혁, 이승노), 듀이듀이(김수연, 허유나), 커스텀어스(이태윤, 권기윤, 김정수), 파츠파츠(송재인, 김가현), 두칸(김가현), 그리디어스(지원혁) 등 다수의 유명 디자이너 패션쇼 런웨이에 서며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학과는 서울에 위치한 4년제 대학교 모델학과로서 온/오프라인 수업을 연계해 패션쇼 참여, 모델 기획사 오디션 기회, 포트폴리오 촬영 등 보다 폭넓은 실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패션 모델 ▲광고 모델 ▲모델 연기 ▲피팅 모델 ▲매거진 모델 ▲패션쇼디렉터 과정 등 6개의 세부 전공을 분류해 학생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맞춤형 진로지도를 병행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학과장은 "향후에도 재학생들이 유명 패션쇼에서 실전 경험을 쌓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학교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학과에는 현재 에이전시가르텐 소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남윤수를 비롯해 다수의 학생들이 이미 업계에 진출해 명성을 떨치고 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