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어때

[문화뉴스]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로 알려진 일산. 일산에는 다양한 놀거리들이 풍성하기 때문에 가족단위 또는 연인들이 한산한 주말을 보내기에 적합한 장소이다. 

일산에서 추천할만한 가볼만한곳은 일산호수공원이다. 일산호수공원에서는 계절마다 다양한 축제들이 열리고 탁 트인 호수의 풍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친구, 연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일산은 다양한 복합쇼핑몰들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쇼핑, 식사, 휴식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하는 것이 가능한 곳이다. 봄과 잘 어울리는 나들이 장소 일산에서 이번 주말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산맛집으로는 다양한 곳이 소개되었지만 일산에서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어때는 일산애니골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큰 수족관을 보유하고 있고, 전국도소매 유통망이 형성되어 있으며, 배를 직접 운영하여 중간 유통 시스템 없이 다이렉트로 고객에게 판매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대게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손질비나 찜비가 없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대게살을 즐길 수 있다.

일산 풍동애니골 맛집 대게어때의 메인메뉴는 홍게찜, 대게찜, 킹크랩찜, 로스스터찜, 모듬회, 그리고 스페셜메뉴이다. 위의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미역, 완자튀김,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포함된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스끼다시 요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메인메뉴에 추가로 시킬 수 있는 사이드메뉴로는 모듬회, 통우럭매운탕, 게라면, 게딱지밥 등이 있으므로,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적합한 메뉴 구성이다.

저렴한 가격과 신선한 맛으로 생생정보 맛집 720회에 고양시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한 대게어때. 일산 로컬주민 뿐만 아니라 관광객, 커플, 동호회 회원 등 다양한 분류의 고객들이 찾는 일산맛집이다.

만약 일정이 너무 바빠 직접 일산맛집 대게를 방문할 수 없다면 전국에 택배가 가능하니 택배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방문포장 시에는 할인이 적용된다는 것은 집에서 편안하게 대게를 맛보고 싶은 고객들이 알아둘만한 정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