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문화뉴스] 최근 미세먼지의 수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피부뿐만 아닌 두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요즘 같이 미세먼지의 수치가 높아질 경우 두피뾰루지, 두피여드름 등 두피염증이 발생하기 쉽다. 

미세먼지는 머리카락보다 입자가 작기 때문에 두피나 모발에 달라붙을 가능성이 높고 쉽게 제거 되지 않아 모공을 막게 될 경우 두피가려움, 두피각질 등 다양한 염증을 통해 지루성두피염 같은 증상을 야기시킬 수 있다.

지루성두피염의 증상은 초기 증상이 나타났음에도 단순한 증상으로 생각하여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될 경우 탈모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어 치료가 더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초기 증상이 나타났을 때 바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특히 남성탈모, 여성탈모증의 발생시기가 점점 낮아지면서 탈모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탈모원인, 증상, 시기는 사람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원인을 찾아 올바른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서는 병원 방문해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이와 병행하여 평소 꾸준한 셀프헤어클리닉을 해주는 것 또한 추천한다.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평소 두피의 청결 관리가 우선시 되어야 한다.

이에 최근 프리미엄 퍼퓸&탈모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은 브랜드 우수성과 제품력을 입증해 2019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됐다. 두피에좋은샴푸로 주목 받고 있는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인공향료, 미네랄 오일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탈모샴푸1위 브랜드를 향해 성장하며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얻고 있는 테라피션의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8가지와 식물성추출물 28가지가 함유되어 있는 탈모관리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헤어로스 솔루션 컨디셔너는 두피에 닿아도 안전한 두피팩 겸용 헤어컨디셔너이며 지루성두피나 지성두피도 활용할 수 있으며 두피영양제로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돼 있는 헤어미스트 타입의 헤어토닉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두피쿨링스프레이 제품이다.

증상 완화에 좋은 수용성 비타민이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지만 모발과 두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비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탈모에좋은샴푸를 사용해준다면 탈모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탈모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은 2014년 기준으로 2018년까지 각 분야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8관왕을 달성한 경력이 있다. 2019년 우수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도1위, 뷰티브랜드대상, 브랜드만족도1위를 수상하며 11관왕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2019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4월4일 오전6시부터 4월18일 오전 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퍼퓸 리페어 헤어홈케어 라인이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