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학교, 회사 등 일상에서 받아온 스트레스들을 해소시켜주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추천한다. 주말 이틀을 활용하여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외출하는 많은 사람들로 주요 여행지는 늘 북적인다. 특히 날씨가 따뜻한 봄이 오면 형형색색의 봄꽃들이 개화하기 때문에 봄나들이객의 발걸음이 다양한 여행지로 향한다.

속초벚꽃축제는 사람들이 가장 즐기는 벚꽃축제 중 하나이다. 사계절 언제 봐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설악산 등지에서 관람하는 벚꽃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속초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더해져, 속초는 봄에 떠나기에 가장 적합한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속초벚꽃축제에서 아름다운 벚꽃의 자태를 감상했다면, 속초맛집 ‘최대게’를 찾아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가볼만한곳으로 인기 있는 최대게는 선주가 보유하고 있는 어선으로 매일 잡은 게를 손님에게 판매하는 맛집이다. 대형창고를 운영하여 전국 각지에 있는 수산시장에 해산물을 유통하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의 메인메뉴는 대게, 홍게, 털게, 킹크랩, 그리고 랍스타다. 고객 스스로가 자신이 먹을 식재료를 대형수족관에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최대게만의 특별함이다. 메인 메뉴 주문시에는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초밥, 오징어순대를 비롯한 17여가지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다.

최대게가 속초가볼만한곳으로 인기를 끄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속초홍게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일 뿐만 아니라 스끼다시에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속초 여행객들의 눈길을 끈다.

속초 최대게는 동명항 맛집답게 사이드메뉴로 게라면, 게딱지밥을 맛있게 조리하여 제공하여 메인메뉴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린다. 메인메뉴에 더욱 다양한 메뉴를 첨가하고 싶다면 사이드메뉴를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