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TS트릴리온

[문화뉴스] 대표 브랜드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소비자들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TS샴푸 광고 영상은 지난 4월 1일부터 TV와 온라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손흥민 선수가 출연해왔던 광고와 달리 축구 선수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20대 청년으로서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친근하다는 평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손흥민 선수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축구무대에서 최고의 선수임이 이미 증명되었고, 무엇보다도 손흥민 선수가 운동장 안팎에서 보여준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하기 때문에 TS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건강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같이 젊고 건강한 모델을 발탁하게 된 것이며, TS샴푸도 글로벌 브랜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고자 한다”며 포부도 밝혔다. 

손흥민 선수는 평소 주변에도 추천할 정도로 TS샴푸를 꾸준히 사용해왔으며,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의 실질적인 광고모델이 되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 쏟아지는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5일에는 손흥민 모델 발탁 기념으로 CJ오쇼핑 특집전을 기획해, 홈쇼핑 방송 중에 TS샴푸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TS샴푸 모델 손흥민이 직접 사인한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TS샴푸는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등 명실 상부한 국민샴푸로 등극한 지 오래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