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말레피센트, 그것,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토요일 방영
침묵, 터널은 일요일 방영

출처-코믹스웨이브필름/디즈니/워너브라더스/CJ엔터테인먼트/쇼박스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4월 3주차 주말안방극장은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한국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너의 이름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 이야기인 안젤리나졸리 주연의 '말레피센트', 삐에로 살인마의 이야기 '그것 (it'), 조선시대 예종과 이서가 문제를 해결하는 '임금님의 사건수첩', 약혼자의 죽음과 딸의 무죄를 위해 법정 공방을 펼치는 '침묵' 그리고 하정우의 대표작이자 붕괴된 터널에서 살아남는 이야기 '터널'이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코믹스웨이브필름

▶ 너의 이름은. - 4월 20일 토요일, 오전 7시 40분, OCN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시간을 달리는 소녀, 언어의 정원에 이어 초대박 난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이 토요일 OCN에서 방영된다.

도쿄에 살고 있는 남자 주인공 '타키'와 시골에 사는 여자 주인공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바뀌는 꿈을 꾼다.

이후로 그 꿈은 반복되고 꿈속에서 시간이 흘러가며 결국 서로의 몸이 뒤바뀐 것을 깨닫는다.

꿈에서 시작된 이들의 만남이 현실에서의 만남 또한 가능할지...

 

출처-디즈니

▶ 말레피센트 - 4월 20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 채널 CGV

안젤리나 졸리와 엘르페닝, 샬토 코플리가 출연한 말레피센트가 채널 CGV에서 오후 12시 40분에 방영된다.

주연 말레피센트 역을 맡은 안젤리나 졸리의는 저주를 내리는 마녀 역으로 변신하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스테판 왕의 딸 오로라 공주의 세례식 날 강력한 마법을 가진 말레피센트는 걷잡을 수 없는 큰 저주를 내리게 되는데...

과연 오로라 공주는 저주에서 풀릴 수 있을지, 말레피센트의 저주는 멈춰질지...

 

출처-워너브라더스

▶ 그것 (it) - 4월 20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OCN 

삐에로로 분장한 살인자가 아이들을 납치하는 이야기 그것 (it)이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방영된다.

스카스가드 패밀리의 막내 빌 스카스가드가 영화 그것 (it)에선 아이들을 납치한다는 삐에로로 변신한다

살인과 실종사건이 자주 발생하는 마을에서 어느 날 동생이 사라졌다.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그것'이 빨간 풍선을 들고 삐에로 모습으로 아이들 앞에 나타나는데... 과연 동생을 찾을 수 있을까?

 

출처-CJ E&M

▶ 임금님의 사건수첩 - 4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채널 CGV

이선균과 안재홍 주연의 임금님의 사건 수첩이 채널 CGV에서 토요일 오후 5시 20분 방영된다.

이선균은 두뇌, 무술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총명한 왕 '예종' 역을 맡았으며 그를 보좌하는 신입 사관 '이서' 역으로 안재홍이 열연한다.

이서는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신기한 재주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모든 사건은 직접 풀어야 직성이 풀리는 예종과의 사건을 풀러 다닌다.

과학적 지식과 견문, 무술, 기억력 등 총동원하여 과연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칠 수 있을지...

 

출처-CJ E&M

▶ 침묵 - 4월 21일 일요일, 오전 11시, 채널 CGV 

최민식, 이하늬, 박신혜, 류준열 등 한국 탑 배우들의 만남, 영화 침묵이 일요일 오전 11시 채널 CGV에서 방영된다.

최민식은 주인공 임태산 역을 맡아 사랑하는 약혼녀 '유나'(이하늬)를 잃고 자신의 딸 '미라'(이수경)가 용의자로 지목되어 딸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변호사 최희정(박신혜)를 만나게 된다.

미라는 유나가 살해된 날 기억을 하지 못하고 치열한 법정 공방이 이루지는 가운데 그날의 CCTV를 가지고 있는 유나의 팬 (류준열)이 등장한다.

과연 임태산은 자기가 사랑하는 약혼녀의 죽음과 자신의 딸의 무죄를 밝힐 수 있을지...

 

출처-쇼박스

▶ 터널 - 4월 21일 일요일, 오후 7시 10분, 채널 CGV 쇼박스

더 테러 라이브 이후 하정우의 대표작으로 불리우는 영화 터널이 일요일 오후 7시 10분 방영된다.

갑자기 붕괴된 터널 안에 홀로 갇힌 자동차 대리점 과장 정수(하정우), 그가 가진 것은 휴대폰과 물 2병 그리고 딸의 생일 케이크.

붕괴된 터널 안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해보지만 지지부진한 구조 작업으로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 되는데...

더군다나 그의 생존을 두고 인근 제2터널 공사에 차질이 생기자 여론이 분열되기 시작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