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영화식품

[문화뉴스] 해마다 겨울에서 따뜻한 기운으로 넘어가는 봄철 환절기에는 감기를 비롯한 잔병치레로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로 인해 면역력 관리 및 개선을 위한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에 여러 보양음식들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수요도 늘고 있다.

한방에서는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 녹용효능과 홍삼효능에 주목하고 권하고 있다. 녹용은 수컷 사슴의 뿔로 예부터 양기를 북돋워주고 튼튼한 몸을 위한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력 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녹용에는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돼 면역력 관리와 개선뿐만 아니라 기력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홍삼은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성분 등 건강에 유용한 여러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홍삼의 효능으로는 뒤틀어진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고 면역체계 강화를 도와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오래도록 인정받아 왔다

다양한 홍삼과 녹용효과를 기대하면서 건강식품 시장에서도 홍삼진액이나 녹용즙, 녹용진액과 같은 건강식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36년 전통 한방식품의 명가로 잘 알려진 영화식품에서는 1등급 러시아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접목시켜 한방의 맛으로 표현한 영화 녹용홍삼즙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녹용홍삼즙은 자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주 약재인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천마, 황기, 영지 등의 보조약재가 한방노하우로 더해져 만들어진다. 특히 제조과정에서 인공첨가물이 없이 천연제조돼 한방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잘 표현하고 맛 볼 수 있다는 게 영화식품 측 설명이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지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면역력 관리에 어려움을 겪기 쉬워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나 체력보강음식 등으로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면서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가운데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녹용홍삼 관련 제품들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버이날 선물로도 선호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