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르기맥스

[문화뉴스]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 과로,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체력 저하와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6개월 이상 이러한 피로가 지속될 경우 만성피로를 의심해야 한다. 

만성피로는 아무리 휴식을 취해도 쉽게 피로회복이 되지 않아 병원을 찾아 링거, 비타민 주사, 아미노산 주사 등을 맞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런 주사는 회당 6~8만원 정도의 비용과 병원을 왕래하는 시간 등 여러모로 부담이 크다. 

이에 만성피로 해결 즉각적인 피로회복이 필요하지만 비용과 시간을 아끼기 위한 사람들 사이에서 털어먹는 링거, ‘L-아르기맥스 알파 5500’가 눈길을 끌고 있다. 

L-아르기맥스 알파 5500은 심한 감기몸살이나 과로로 힘들 때 사람들이 병원에서 링거를 찾고 링거 한 병이면 즉각적으로 피로가 회복되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제품이다. 병원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 비용, 주사바늘의 아픔 등의 단점을 보완했다. 

분말 타입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로회복, 자양강장 효과를 줄 수 있는 아미노산 등 성분을 최적의 형태로 배합했다. 아미노산 주사보다도 높은 아미노산 함량으로 기존 링거 주사보다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일명 ‘털어먹는 링거’라고 불린다. 

L-아르기맥스 알파 5500은 아미노산의 일종인 ‘L-아르기닌’ 을 무려 1301mg함유하고 있다. 이는 피로회복 관련 국내 휴대용 제품 중 가장 높은 아르기닌 함유량을 자랑한다. 아르기닌은 보양식으로 유명한 장어, 굴 등에 소량 함유된 성분으로 피로회복, 자양강장의 핵심성분이다. 

여기에 운동 시 체내 대사를 촉진시켜 운동 효과를 높혀주는 ‘카르니틴’과 근손실, 근육회복 개선에 도움을 줘 프리미어리거들이 경기 전 섭취하는 ‘타트체리’ 그리고 자양강장, 즉각적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타우린’까지 함유했다. 

만성피로 회복을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효과 빠른 털어먹는 링거 ‘엘아르기맥스 알파 5500’를 권장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