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것들을 위한 시' 아미 버전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 "팬 사랑 보답 위해"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영국 오피셜차트는 26일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29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영국 오피셜차트에 의하면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는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 7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29위를 차지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발매 첫 주인 지난주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1위에 선정되었으며,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13위를 차지해 한국 그룹 최고 기록을 자체 경신한 바 있다.

이에,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앨범과 싱글 차트에 2주 연속 동시 이름을 올렸다"며 "특히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2주 연속 '톱 10' 기록도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라고 전했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은 27일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아미 버전 뮤직비디오를 추가적으로 공개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아비 버전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제작한 것으로,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던 미공개 장면이 추가되었으며, 특히 극장 위에 '아미'라고 쓰인 간판이 등장해 아미를 위한 뮤직비디오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아레나에서 열린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할시와 함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