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는 유전적인 요인 외에 스트레스성, 청소년탈모 등 성별과 연령구분 없이 잘못된 생활습관, 스트레스, 유해 물질 및 환경 오염 등이 심각해짐과 동시에 탈모원인으로 이어질 수 있어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흔히 탈모는 완치가 어렵다고 여겨지지만 초기에 제대로 관리한다면 예방과 함께 진행을 개선할 수 있다. 이는 중·장년층 전유물이라고 생각되어 왔지만 최근의 여성탈모를 겪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머리빠짐의 빈도 수와 개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였다면 탈모를 의심해볼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앞머리가 벗겨지는 엠자탈모로 시작되는 경우가 많으며 여성은 원형, 정수리탈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최근 기능성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탈모에좋은샴푸로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제품 인증서를 획득하며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의 공동연구 중에 있으며 인증 제도 및 교육 정책을 기반으로 두피와 탈모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도1위, 뷰티브랜드대상, 브랜드만족도1위를 수상하여 총 12관왕을 수상하여 제품력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오틴을 포함한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과 두피관리와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탈모는 두피열이 체내에 과도하게 발생하게 되면 상체와 두피로 몰리게 된다. 이때 두피건강 저하와 모발의 조기탈락이 발생할 수 있으며 두피열내리는법에 대해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인공향료 등을 배제하였으며 천연 메탈과 라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두피의 열감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천연탈모샴푸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뛰어난 세정력을 가지고 있는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두피에는 피지선이 많아 피지의 분비량이 잦고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 자극 받기 쉽다. 이는 두피가려움, 두피각질을 동반한 지루성두피염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머리감기와 두피샴푸를 통해 두피청결에 신경 써줄 필요가 있다. 올바른 머리 감는 방법은 미지근한 물로 살살 두피마사지를 해주면서 부드럽게 감되, 자극이 적고 세정력이 뛰어난 두피케어샴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아울러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탈모샴푸 외에 두피팩 컨디셔너와 헤어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되는 두 제품은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케어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탈모샴푸1위의 브랜드를 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테라피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2일 오전6시부터 5월1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머리결복구,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되는 퍼퓸 리페어 라인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