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지난 4월부터 TS샴푸 공식 모델로 활동하는 가운데,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최근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TS샴푸가 화제가 되고, 매출도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TS트릴리온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5월 13일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가자!” 이벤트를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단 30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가자!> 이벤트는 네이버에 ‘손흥민샴푸’를 검색하면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는 13일 오후 5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해 2019-2020 EPL 손흥민 축구경기를 토트넘 핫스퍼 홈구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S샴푸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는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매우 중요한 선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관리는 젊은 20대때부터 관리가 필요하다. 그래서 20대들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운동장 안과 밖에서 보여준 그의 겸손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게 아닌가 싶다”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의 올뉴플러스TS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이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에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 역시 미세먼지 주의가 필요하다.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며 “요근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 이 시점에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하기에 올뉴플러스TS샴푸를 추천한다”고 한다.

 

TS샴푸는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자랑한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홍콩,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