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발언 눈길 "방송서 커플 절대 하지 않겠다"

한혜진의 깜짝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모델 한혜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혜진은 결혼에 관련된 질문에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일단 연애를 해야지 않겠나.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결혼하냐"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명수는 한혜진의 입담에 반해 "나랑 진짜 케미가 잘 맞는다. 방송 커플을 하고 싶다"고 호감을 드러냈고, 한혜진은 "이제 더 이상 방송에서 커플은 안 할 것이다. 케미 커플도 하지 않겠다"고 최근 공개 열애를 끝낸 심경을 밝혀 박명수를 당황 시켰다.

이에 박명수는 "그런 질문은 오늘은 안 할 거다"라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최근 녹화에서는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사랑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100일 넘게 채팅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깊은 정신적 교감을 이어나가는 두 사람의 묘한 설렘은 마치 영화 '접속'을 연상케 했다고. MC들은 채팅으로 사랑이란 감정이 생길 수 있는가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는가 하면, 과거 채팅으로 설렘을 느꼈던 각자의 경험담을 풀어낸다. 

한혜진은 사연녀의 상황에 깊게 공감하며 "연예인 한혜진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위안을 주고받았을 때 큰 순작용을 할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