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카카오 워터보틀, 스타벅스 비치타올,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카페 MD아이템 이벤트 놓치지 말자!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9.05.1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를 이겨내도록 도와 줄 핵인싸 카페 MD 아이템들

 

출처: 이디야커피
출처: 이디야커피

 

[문화뉴스 MHN 이채원 기자] 5월 중순을 지나며 여름 더위가 시작되고 있다. 

더워지는 날씨에 발맞추어 프렌차이즈 카페들이 너도나도 여름 MD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올 여름 놓쳐선 안 될 사랑스러운 카페 아이템 3종을 소개한다. 

◇ 이디야 카카오 워터보틀

이디야커피는 올 여름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신제품 음료 2종과 MD 제품 9종이 지난 7일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음료 2종은 모두 플랫치노 음료로, 지난 해 전국에서 1,000만 잔 이상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망고와 패션후르츠가 블렌딩된 '라이언 망고후르츠'와 사과와 복숭아의 교배종인 피치애플로 맛을 낸 '어피치 애플허니'가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음료이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6월 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인 라이언 망고후르츠와 어피치 애플허니를 3잔 이상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신상 MD 제품인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알로하 워터보틀'은 카카오프렌즈와 이디야커피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9종의 MD제품 중 하나이다. 

파인애플을 들고 있는 하와이 느낌의 귀여운 어피치가 그려진 핑크색 뚜껑의 보틀, 그리고 망고를 들고 있는 라이언이 그려진 시원한 느낌의 하늘색 보틀의 2종류가 있다. 

알로하 워터보틀 증정 이벤트의 적립 현황 및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 멤버스' 앱의 'E-Dream'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스타벅스
출처: 스타벅스

 

◇ 스타벅스 비치타올

MD 상품을 출시할 때 마다 매번 품절대란을 일으킬 정도의 인기를 끄는 스타벅스는 올해 여름 아이템으로 비치타올을 선보였다. 

스타벅스 역시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로 '2019 서머스테이킷'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6월 25일까지 미션음료인 블랜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음료 3잔 이상을 포함해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서머스테이킷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5잔을 모두 채우기 힘들다면 스타벅스 감사의 날 증정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5월 21일 추천 음료를 주문하면 1잔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이다. 

이번 서머스테이킷에는 4가지 디자인의 스타벅스 비치타올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진한 바다색의 '비치', 스타벅스의 매장 풍경을 담은 '20주년',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활용한 스트라이프로 디자인된 '그린 로고',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밝은 노란색과 회색으로 디자인된 '옐로우 로고'의 4가지 종류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비치타올은 가로 170cm X 세로 90cm 로 돗자리, 비치타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제작됐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과 비치타올 관련 정보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나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투썸플레이스
출처: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

무더운 여름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 줄 아이템이 투썸플레이스에서 지난 13일 출시됐다. 

우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은 메쉬(mesh)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통풍이 잘 되는 메쉬 소재로 시원함을 한층 더했음은 물론, 가방의 아래쪽에는 음료 등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따로 보냉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가방은 A4용지보다 1.5배가량 넓어 텀블러나 지갑 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과일 등을 넣어 피크닉용으로 쓰기도 적절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메쉬쿨러백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9천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메쉬쿨러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재고가 소진될 때 까지 진행한다. 

크기와 디자인, 활용도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것 업는 메쉬쿨러백의 원가가 1만 5천원인 것을 고려하면,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소비자들의 평가가 있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MD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을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싶다면 매장별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올 여름은 이디야 카카오 워터보틀, 스타벅스 비치타올,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과 함께한다면 트렌디하면서도 시원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다. 

 






 
MHN 포토
이채원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