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화) 부산 벡스코서 열려…강정규 교수, 박상언 대표 등 전문가 강연

리얼투데이에서는 부동산 시장의 유망 지역들과 내 집 마련 전략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부동산시장 유망지역 분석 및 선점 전략’ 무료 세미나는 오는 21일(화) 오후 2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시에서 열리는 만큼 부산 부동산시장 내 유망 지역을 선점할 수 있는 전략을 짚어볼 수 있는 기회다. 설명회 1부에서는 강정규 동의대 부동산대학원장이 ‘부산 주요 개발 이슈에 따른 주택시장의 변화’를 강연한다. 두산건설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소개도 진행되며, 2부에서는 유앤알컨설팅 박상언 대표가 ‘1년 앞으로 다가온 총선, 내 집 마련 전략은?’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저평가된 유망지역을 선점하라!”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시장의 지론이다. 최근 정부의 강력한 규제와 공급량 증가 등으로, 입지와 미래가치, 브랜드 등을 꼼꼼히 따지는 ‘옥석 가리기’가 강조되고 있다. 

특히 이미 많이 오른 지역보다는 개발 예정지 중 저평가된 지역을 중심으로 내 집 마련 전략을 잡는다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과 미래가치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어 실수요 및 투자 수요자 모두 관심을 둘 만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투데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리얼하우스에서 확인하면 된다.

참석자는 선착순으로 5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 사은품으로는 선착순 500명에게 에어써큘레이터와 장우산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그릴도 주어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