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포토] 체리블렛 '사랑스러운 소녀들'
[MHN포토] 체리블렛 '사랑스러운 소녀들'
  • 이지숙
  • 승인 2019.05.2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2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체리블렛 새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체리블렛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체리블렛은 신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로 보여줄 ‘러브 어드벤처 AR게임’ 콘셉트를 통해 그룹의 세계관을 이어간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체리블렛'은 팀 명이자 하나의 운영체제(Operating System∙OS)를 지칭하는 것으로, 이 운영체제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 받는다. 데뷔곡 ‘Q&A’가 체리블렛 세계관을 소개하는 활동이었다면, ‘네가 참 좋아’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맵을 받은 멤버들이 게임을 풀어나간다.

멤버들이 가상의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에 뛰어든다는 새로운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콘셉트 포토, 쇼케이스 등 프로모션 전 과정에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AR)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VR) 기술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체리블렛 새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전곡 음원과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