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지학사

[문화뉴스]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올해로 5회 째를 맞이한 스승의 날 이벤트 ‘고백 스쿨어택’을 지난 16일 대전둔산여자고등학교(교장 정해황)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백 스쿨어택’은 지학사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과 함께하는 스승의 날 이벤트로 전국의 고등학생들로부터 담임선생님께 보내는 감사 편지를 응모 받아 진행된다.

1등으로 선정된 학급에는 스쿨어택 담당팀과 인디밴드가 직접 찾아가 스승의 날 특별 공연을 펼치고 선생님께는 학생들의 편지와 꽃다발을, 학생들에게는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과 강남인강 수강권, 햄버거 세트 등을 전달한다. 

올해 1등으로 선정된 학급은 대전둔산여자고등학교 3학년 14반(담임 임창빈)으로 학급 전체가 개성 있는 손편지를 통해 담임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열정을 보였다.

16일 행사에서는 어쿠스틱밴드 거리엔(조현규, 이주연, 윤장수, 김희찬)이 학생들과 함께 ‘스승의 은혜’를 부르는 등 멋진 공연을 진행했다. 학생들이 스승의 날 감사 편지를 낭독하고 담임선생님께 꽃다발을 전달드리자, 임창빈 선생님은 “여러분을 처음 만난 날이 생각난다. 졸업식 날 웃으면서 헤어질 수 있는 1년을 만들자.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2등으로 선정된 두 학급과 3등으로 선정된 20명의 학생들에게는 ‘기출의 고백’ 교재를 증정하며, 2등에는 서울영상고등학교 2학년 2반(김정우 外), 경신여자고등학교 3학년 5반(송윤화 外)이 선정되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