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가수 김재환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가수 김재환의 생일이 실검에 오른 가운데,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토스 퀴즈로 아티스트 김재환의 출생년도는?!  "오늘은 워너원 김재환의 생일입니다! 네이버에 김재환생일축하해를 검색하고 출생년도 네 자리 숫자만 적어주세요!"라며 "재환이 신곡도 많이 들어주세요 –윈드로부터"라고 게재됐다.

이 소식을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네이버 실검이 너희들 놀이터냐. 제발 이런 건 팬 카페에서 그냥 축하해줘라“,”실검에서 이런 것 좀 안 봤으면 좋겠다”,“왜 이런 게 실검이야? 대한민국 망하는 소리가 들린다”라는 부정적인 목소리를 내고 있다.

반면에, “감동적인 실력과 성실함으로 팬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가수 김재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김재환 생일 축하해 김재환 신곡 많이 들어주세요”,“김재환 실검 대박 생일 진심으로 축하” 등의 응원의 메시지도 나오고 있다.

토스 퀴즈 문제를 확인한 어플 이용자들은 해당 포털 사이트에 "김재환생일축하해"를 검색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김재환 생일축하해'가 등장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기싸움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1996년 생으로 이날 24살이 된 김재환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 20일 첫 솔로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