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는 구독자 수만 130만명을 보유한 어린이들의 초통령 키즈 유튜버이다.

출처 페이지원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헤이지니는 구독자 수만 130만명을 보유한 어린이들의 초통령 키즈 유튜버이다.

유투브 채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에서 1대 캐리언니로 활동하면서 유명세를 얻었으며, 2017년 자신의 채널인 '헤이지니'를 개설했다.

또한 2016년 유튜브 누적 조회수 및 광고 수익 1위를 기록하였으며,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에 선정되어 헤이지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헤이지니의 본명은 강혜진으로, 유튜버 키즈 크리에이터 '럭키강이'의 친동생이다. 지난해 11월 결혼 사실을 밝혀 많은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헤이지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3년 동안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 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라며 자신의 결혼 사실을 알렸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월 11일 진행된 결혼식 현장의 일부를 공개했다. 하지만 남편의 나이, 얼굴 등의 신상은 공개하지 않았다.

헤이지니는 오빠인 럭키강이와 함께 뮤지컬과 마술쇼 등 공연을 개최하며, 키즈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헤이지니는 오는 7월에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 '비밀의 문' 공연을 개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