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얀봄

하얀봄은 지난 4월 포대유청 단백질보충제를 제조·판매하는 브랜드 ‘몬스터엑스’를 런칭해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자'라는 경영이념 아래 하얀봄은 단백질보충제 역시 최고의 품질과 간소화된 유통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얀봄에서 런칭한 포대유청 단백질보충제 몬스터엑스는 세계적인 유청생산기업 아그로퍼 원료를 100%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엑스 포대유청 순수단백질보충제는 농축 유청단백질(WPC) 초코맛인 제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과 품질들로 다양하게 시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현재 출시된 몬스터엑스 포대유청 초코맛(2KG) 제품은 농축 유청단백(WPC) 93.7%라는 높은 단백질 함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치커리뿌리, BCAA, 글루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믹스 등 깐깐하고 엄격하게 부원료를 선정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합리적인 가격을 만들기 위해 자체물류시스템으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간소화하여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몬스터엑스 단백질파우더는 1회 4스푼(48g)을 물이나 우유(200ml~300ml)와 함께 섭취가능하며 하루 1~2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으며 성인 남자 기준 1일 단백질 기준치에 적당한 수준이라 단백질음료처럼 섭취하면 좋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절찬 판매 중이며 몬스터엑스 단백질보충제라고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할인 판매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