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주유패스 'SK 오일로 패스'...5일 간 20만원 주유 가능한 주유프리패스 총 1000명에게 증정

출처: SK에너지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종강과 휴가철을 앞두고 SK에너지가 청년들을 위한 청춘주유패스 캠페인을 열었다.

SK에너지는 25세부터 35세에 해당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SK 오일로 패스를 증정한다. SK 오일로 패스는 전국 SK 주유소에서 5일 동안 최대 20만원 치의 주유가 가능한 주유 프리패스이다.

이번 청춘주유패스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영상에서는 최근 해외 배낭 여행 TV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은 배우 류준열이 등장한다. 주유 프리패스를 가지고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그리며 청춘의 이미지를 부각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산불 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에 도움이 되고자 강원도를 배경으로 광고를 제작했다.

캠페인 응모 방법은 SK 오일로 패스 공식 사이트에서 소개되고 있다. SK 오일로 패스 모바일 페이지에서 응모권을 만들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권 페이지는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1차 응모는 지난 5일 시작해 오는 14일 17시까지 진행되며 2차는 오는 1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1차 응모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2차 응모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각 500명씩 총 10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다.

 

 

출처: SK에너지

청춘주유패스 캠페인에 당첨되면 SK 오일로 패스를 포함하여 생활도감 세면 세트, 모기 퇴치제, 손수건 등이 담긴 'SK 오일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종강과 휴가철에 국내 여행을 유도하고 내수 경기를 촉진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