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싸월드 LIKE IT' 캡처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유정호, 공대생 변승주 등 인기 유튜버들이 '인싸월드 LIKE IT' 뮤직비디오로 뭉쳤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클라인, 공대생 변승주, 재넌, 작비, 유정호, 루민은 재화컴퍼니(이용택 대표) 유튜버들과 함께 ‘LIKE IT'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촬영에는 달샤벳 아영이 기타 여신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LIKE IT'은 흥겨운 멜로디와 인싸월드의 유쾌함이 시너지를 이루며 위트 있는 가사와 ’믿고 따라와’라는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인싸월드의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인상적인 드라마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재화컴퍼니에는 유튜버 조명숙, 조아영, 윤예슬, 윤예원(아티스트명 비파), 모델 보미 등이 소속됐다.

재화컴퍼니 이재화 회장은 “유튜버들간에 콘텐츠를 공유해서 멋진 작품을 만들고 또 봉사활동도 펼친다면 ‘유튜버의 사회참여’에도 좋은 예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서울 영동고교 건너편 엔터테인먼트빌딩 ‘미솔하우스’에 이들을 초청해 단합대회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재화컴퍼니 유튜브 센터는 최근 서울 학동사거리 부근 ‘엔터테인먼트 빌딩’ 미솔하우스 2층에 스튜디오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