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모바일 앱 방문포장 할인 이벤트의 기간이 금년도 12월 말까지로 연장된다.

기존 6월 말까지로 예정되어있던, 모바일앱 주문 한정 방문포장 3000원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추가 연장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방문포장 할인 이벤트는 모바일 주문 고객에 한해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행사로, 2인 엽기떡볶이는 제외된다. 또한 일부 모바일 앱 미진행매장에서도 적용이 불가한 행사로, 반드시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미진행 매장 리스트를 확인해야하고 ID당 하루 한 번만 적용 가능하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이벤트 진행 부서 담당자는 “모바일앱으로 주문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는 별도의 응모나 정보 제공 없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며 “앞으로 엽기 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직 엽떡 앱을 깔지 않은 분들은 다운받아서 여태까지 받지 못했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엽떡앱은 스탬프적립 및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엽떡 매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5월에는 대규모 앱 할인쿠폰 배포를 통해 통 큰 할인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