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남이섬 가볼만한 곳을 추천한다.

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가평 남이섬 짚라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즈음 나들이를 떠나는 연인과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각종 드라마, 영화 촬영지이면서 물과 나무가 많은 남이섬의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국내 여행지로 재조명 받고 있어 가볍게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이다. 가족, 연인과 함께 남이섬 가볼만한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첫 번째 추천 코스는 '남이섬 짚와이어'이다. 짚와이어는 가평군, 경기관광공사, 주식회사 남이섬이 친환경 관광활성화를 위해 설치한 레저 시설이다. 남이섬 가평선 착장에 설치된 높이 80m 타워에서 자라섬 방향으로 650m, 남이섬 방향으로 940m를 와이어 로프를 타고 무동력으로 활강하듯 내려가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와이어 라이딩 시설이다.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으로, 이용 문의는 남이섬 짚와이어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연인산다목적캠핑장 홈페이지, 가평 남이섬 캠핑장

두 번째 추천 코스는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가 있는 '연인산다목적캠핑장'이다. 아침고요 수목원 자라섬 등 유명 관광지를 근접에 두고 있는 캠핑장으로, 다양한 편의와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변 청평호반의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가 있어 가족, 연인과 캠핑하기 좋은 곳이다. 또한, 일대에서 사계절 열리는 다양한 축제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곳이다. 

위치는 가평군 북면 백둔로 441이며, 예약 안내나 기타 이용 문의는 연인산다목적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한국관광공사, 유럽테마여행지 쁘띠프랑스, 스위스마을

세 번째 추천 코스는 가평 '유럽 테마 여행지'이다. 해외여행을 꿈꾸지만 시간과 여건상 떠날 수 없을 때, 국내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유럽 테마 여행지를 추천한다. 가평에는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쁘띠 프랑스'와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한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가 위치하고 있다. 

쁘띠 프랑스 위치는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으로, 자세한 이용 문의는 쁘띠프랑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위치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으로,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한국관광공사, 경기도잣향기푸른숲

네 번째 추천 코스는 '경기도 잣향기 푸른숲'이다. 경기도 잣향기푸른숲은 수령 80년 이상의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어 피톤치드가 가득한 쾌적한 숲이다. 깊고 짙은 초록색 숲은 가평 지역 주민이 직접 만들어 더욱 뜻깊은 관광명소이다. 지역 주민은 가평의 숨은 가치와 소중한 순간을 여행자와 나누고 싶어 '가평주민여행사 가치가'를 만들었다. 그 중 하나가 경기도 잣향기 푸른 숲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 숲 해설, 예술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탐방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 등 다양한 연령대의 관광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위치는 가평군 상면 축령로 289-146 으로, 자세한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주말 가족, 연인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체험이 마련되어 있는 가평 남이섬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남이섬 가볼만한 곳을 추천한다.

--------------------------------------------------

남이섬 짚라인, 스위스마을, 쁘띠프랑스, 유럽여행테마지 

가평 연인산다목적캠핑장, 잣향기푸른숲, 가평 가볼만한 곳을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