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6월 1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음양이 화합하니 미루던 일들을 마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귀찮다는 생각을 버리고 반드시 마무리 해야 한다. 보통 사람은 부자가 될 형상이고 예술인이라면 만 천하에 이름을 떨칠 수 있는 하루가 온다.

1940년생 운세: 서로간의 오해와 갈등이 생기지만 별거 아니니 넘어가는 것이 좋다.

1952년생 운세: 체력의 한계를 느끼게 된다. 평상시 꾸준한 운동이 중요하다는 걸 깨닫는 날이다.

1964년생 운세: 주위 사람의 충고를 무겁게 받아들여라. 당신을 위해 진심으로 전하는 조언이다.

1976년생 운세: 충동구매로 후회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에 과한 물건은 구매하지 말라.

1988년생 운세: 다른 날에 비해 사치하고 싶은 마음이 자라나니, 금전을 계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뱀띠

공로는 적으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하루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순서가 있는 법이니, 단계 별로 넘어가는 것이 좋다. 힘들고 어려운 숙제가 오더라도 피하지 말자. 버티기만 하면 오곡이 창고에 가득 채워진다.

1941년생 운세: 아무리 사소한 마무리도 놓치지 말고 꼼꼼하게 돌아봐야 할 것이다.

1953년생 운세: 자연 재해에 의한 피해가 예상되니, 자기 전에 집 주변을 유심히 살필 필요가 있다.

1965년생 운세: 황금은 뜨거운 난로 속에서 시험되며 우정은 역경에 의해 시험된다. 우정을 시험할 때다.

1977년생 운세: 오늘처럼만 처신하면 당신의 사회생활은 순탄할 것이다. 직장에서 행동을 잘해라.

1989년생 운세: 우연히 만나게 되는 사람과 함께 행동하여 행운을 같이 얻게 된다.

▶말띠

횡재하여 명예를 얻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다. 자칫 평범하게 흘러가는 나날들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회복하는 때이다.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흘러가는 시간들을 사로잡아 당신의 것으로 취하라. 자신감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내세우는 것이 여러모로 이익이다.

1942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자신이 담당한 일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니, 성실한 태도를 가져라.

1954년생 운세: 곤란 속에서 과거의 일을 생각한다면 더 큰 어려움에 봉착한다.

1966년생 운세: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도움을 주는 것보다 자신의 상황을 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1978년생 운세: 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들이 들린다. 미루던 일도 마무리 된다.

1990년생 운세: 외출이나 여행은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다. 특히 아랫사람과의 외출은 피하라.

▶양띠

다리 밑에서 물고기를 발견하는 형상이니 뜻하지 않은 기회로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독특한 직업이나 기술의 소유자는 큰 운이 따른다. 이성이나 부부 사이는 받기보다는 주는 걸 먼저 생각해라. 협상의 자리에선 자신보다 상대의 입장에서 사고한다면 결과가 좋다.

1943년생 운세: 자녀에게서 경사가 찾아오니, 집 안에만 있지 말고, 즐거움을 누려라.

1955년생 운세: 빈곤은 많을 것을 원하지만 탐욕은 모든 것을 원한다. 선택하라.

1967년생 운세: 당신의 시간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시간을 낭비할 시간이 없다.

1979년생 운세: 만약 총에 맞고 안 맞고가 운명에 달려있다면 당신이 할 일은 전진 뿐 이다.

1991년생 운세: 말을 타고 가다 떨어지느니 걸어가는 쪽이 현명하다. 내 발로 가는 게 맞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