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수영복 특가, 휴가준비 작년보다 빨라졌다! 여름 휴가 수영복은 이곳에서 준비

무신사 수영복 특가, 얼마나 저렴할까?

무신사 여행 가방 특가가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무신사는 바캉스 세일의 일환으로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4시간마다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80%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신사 랜덤 쿠폰 퀴즈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 4시, 8시 총 4차례에 걸쳐 공개되며 랜덤 쿠폰 이벤트는 퀴즈당 1번만 참여 할 수 있다.

20시 마지막으로 공개된 퀴즈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에서 휴가 갈 때 물건을 넣어 들거나 메고 다닐 수 있는 것의 특가는?’이었다. 

정답은 ‘무신사 영행 가방 특가’로 네이버 검색어에 입력 시 최대 80% 랜덤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번 ‘무신사 바캉스 세일’에는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4936개의 바캉스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릴레이 특가’는 무신사 주요 브랜드들이 4~5일 간 릴레이 방식으로 바캉스를 대표하는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무신사는 티즌들에게 주의사항으로 존상품 페이지나 장바구니 등에서는 행사가격으로 구매가 불가하고, 특가 상품의 구매수량은 회원당 1개로 제한된다고 밝히고 있다.

한편 7∼8월 극성수기를 피해 6월에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면서 백화점의 바캉스 상품 매출도 예년보다 일찍 늘고 있다.

여름휴가용 상품이 주를 이루는 여성 캐주얼과 아웃도어, 스포츠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교해 크게 늘었다. 이로써 휴가준비가 작년보다 빨라진 것으로 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에서도 추세는 비슷했다.

5월 1∼30일 SSG닷컴에서 여성 원피스 매출은 전년보다 24.6% 증가했고 여행용 가방은 12.7%, 선글라스 46%, 샌들·슬리퍼는 16.2% 각각 늘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