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0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원숭이띠

평소와 달리 오늘 따라 부쩍 혼자라는 느낌이 들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이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다는 증거이니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게 이롭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다음을 위하여 재충전이 필요하다. 자기 다리 밑을 살펴봐야 한다.

1944년생: 눈 앞에 보이는 것에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56년생: 세상에서 원칙이 있다면 원칙이 없다는 것이다. 각각 상황에 맞는 원칙은 모두 다르다.

1968년생: 최대한 단순하게 행동하라. 귀인이 당신을 돕기 위해선 당신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 줄 알아야 한다.

1980년생: 인생을 길게 살기를 원한다면 어떠한 일에 대해서도 젊은이답게 대응하라.

1992년생: 길이 아닌 길로 가려고 시도하지 말아라. 지금 가고 있는 길 역시 당신에게 이로운 길이다.

▲ 닭띠

주변 사람의 어려움을 그냥 지나치기보다 도와주는 것이 좋다. 중요한 거래는 서두르기보다 차분하게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늘과 땅이 큰 차이가 있듯, 오늘은 눈에 보이는 것과 실제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1945년생: 집 나간 자식이 돌아온다. 아무 말 말고 돌아서서 쌀 씻어 밥 해줘라.

1957년생: 인생사 새옹지마다. 복이 화가 되었다가 화가 다시 복이 된다. 

1969년생: 맛있는 음식이라고 아무거나 먹으면 안 된다. 어떤 일이든 현실을 먼저 생각하라.

1981년생: 연예인이라면 구설과 시비가 생길 수 있다. 말과 행동에서 기품이 느껴지도록 행동하라.

1993년생: 하루의 시작이 아침부터 분주할 수 있지만, 오후 쯤에는 평온이 찾아올 것이다.

▲ 개띠

가지가 굵으면 줄기가 부러지니, 필요 없는 것들은 미련을 두지 말고 치워야 한다. 특별한 일은 없다. 이런 날은 음악이나 책으로 기분 전환이라도 하는 게 좋다. 오랜만에 식구들과 단란히 외식하는 것도 좋겠다.

1946년생: 정에 의존해 일처리 하면 더 큰 화를 자초한다. 여행은 자제하는 게 이롭다.

1958년생: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더라도 초조해 하거나 짜증내지 않는 것이 좋다

1970년생: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라도 가는 것이 좋다. 지금은 정서적인 안정이 우선이다.

1982년생: 아무리 악의가 공격하고 무지가 조롱해도, 마지막에 승리하는 것은 진실이다. 건승하라.

1994년생: 어디든 상관 없으니 최대한 가족이 많이 모이게 하라. 가족사랑이 제일이다.

▲ 돼지띠

행운의 여신이 당신 편이라고 느껴진다. 어느 정도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더 좋은 결실을 원한다면 스포츠나 여가활동을 통해 대인관계를 넓혀보는 게 좋다. 천리까지 바람이 부니 하루가 태평하다.

1947년생: 내일이면 잊혀질 일이니 옳고 그름을 판단하려 하지 마라.

1959년생: 오늘 하루 의욕도 없고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가벼운 여행이라도 가는 것이 이롭다.

1971년생: 더도 필요 없고 딱 반 발자국만 먼저 움직여라. 그러면 최초가 된다.

1983년생: 오해를 받을 수 있지만, 조력자의 도움으로 무난히 넘긴다.

1995년생: 친구들과 다툼이 생긴다. 우정을 지키고 싶다면 먼저 사과하는 것이 상책이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20일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운세는?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