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0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용띠

새로운 일자리나 직장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게 이롭다. 처음 욕심만큼 마음은 따르나 몸은 따르지 않는 듯하여 못내 아쉬움이 생길 수 있지만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다.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충분히 유쾌한 날이다.

1940년생: 재미있는 취미거리를 찾아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너무 즐거운 날이다.

1952년생: 오늘은 상대방과 자신의 의견이 서로 일치하기 힘들다. 상대와 말싸움 하지 말아라.

1964년생: 노력한 것에 비해 소득이 많다. 하지만 그 이상의 욕심은 금물이다.

1976년생: 아무도 없는 휴양림으로 한적한 여행은 어떨까? 세상 모든 일을 다 잊자.

1988년생: 신중 또 신중을 기하여 조심히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단, 결정이 나면 바로 행동에 착수하는 것이 좋다.

▲ 뱀띠

오늘은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풀려간다. 연인과의 관계에 큰 변화는 없다. 뭔가 새로운 시작점을 찾아야 할 때이니, 심사숙고하여 서로에게 기쁜 일을 찾아야 한다. 과거에는 잘못 됐다고 여겨지던 것들이 지금은 올바르게 보인다.

1941년생: 베푸는 데 인색하지 말아라. 평소 상대방에게 베풀면 나중에 실수해도 용서가 된다.

1953년생: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힘든 일이 해결될 수 있다. 마음 먹은 일을 추진할 수 있다.

1965년생: 탁월한 유머 감각과 정직은 카리스마를 위한 최고의 조합이다.

1977년생: 스스로 개척해나가야 한다. 마음껏 도전하여 기쁨을 만들어라.

1989년생: 이성 관계에서 유리하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여는 것이 이롭다.

▲ 말띠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에는 아직 이르니, 좀 더 기다리는 것이 이롭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겸손한 태도를 잃지 않도록 유념해야 한다. 어떤 징검다리라도 건너기 전 한 번 더 두들겨 보아야 한다. 견문을 높이는 것이 유리하다.

1942년생: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일을 맡기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으니, 자신이 직접 해야 한다.

1954년생: 오늘 부부문제는 원만하게 해결되지만, 뜻하지 않은 금전 지출이 예상된다.

1966년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돕는 조력자가 있으니, 오늘은 알게 될 것이다.

1978년생: 자신만의 판단으로 행동하기보다 주변의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것이 유리하다.

1990년생: 약간의 고집과 아집도 필요하다. 자신의 주장과 행동을 밀고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 양띠

당신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가 찾아온다. 이 기회를 잡으려면 지금보다 더 체계적인 생활이 필요하다. 새로운 설렘이 당신을 찾아오게 되는데, 적당한 융통성으로 대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세월은 쉬지 않고 빨리 흘러간다.

1943년생: 시간은 모든 것을 치유해주는 위대한 의사이다.

1955년생: 계약 문제는 항상 꼼꼼하게 검토하고 서명해야 한다. 서툰 행동은 삼가라.

1967년생: 실수와 친해서 좋을 것은 하나도 없으니, 익숙한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1979년생: 차차 예전처럼 좋아지고 있으니, 너무 심려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1991년생: 이동할 일이 생기면 돌아가는 게 신상에 이로울 것이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20일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운세는?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