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옛말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얘기가 있다. 그러나 현재 당신이 처한 상황에서는 고생보다 실리를 생각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다. 하고 싶다고 해서 뭐든지 다 할 수는 없는 법이다.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실속 있는 삶을 찾아야 한다.

1936년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재물운이 오르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라.

1948년생: 모든 관계에 필수 요소는 예의다. 예의없는 관계는 곧 무너지니 항상 조심하라.

1960년생: 큰 수익은 아니지만 뜻밖의 재물이 생긴다. 횡재수를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면 더욱 좋을 것이다.

1972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미래를 준비할 기회가 온 것이니 당당히 맞이하자. 

1984년생: 인생에 노력 없는 대박이란 없다. 노력한 만큼 되돌려 받는 것이다. 작은 이득에 아쉬워하지 말아라.

▲ 소띠

사람에게는 모든 걸 다 잃어도 인심을 잃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아무리 무리한 요구를 하는 상대방이더라도 당신은 끝까지 변하지 않게 표정관리를 해야할 필요가 있다. 직장인은 전화위복의 계기로 뜻밖의 기회를 얻고 승진 발령이 날 수 있다.

1937년생: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은 꼭 필요한 내일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다.

1949년생: 자식이 안타까울 수 있지만 모른 척 하는 것이 오히려 자식에게 이롭다.

1961년생: 예전에 좋지 않았던 사이의 사람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자기 하기 나름이다.

1973년생: 쉬운 상황이라고 함부로 덤벼든다면, 그 길에 대한 결실이 올바르게 돌아오지 않는다.

1985년생: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는 주위의 조력자에게 상담하는 편이 현명하다.

▲ 호랑이띠

이미 주어진 일은 빠르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오전 중으로 끝마칠 수 있다면 오후에는 새로운 일에 착수하는 것이 좋겠다. 갈 곳이 많으니 복을 얻기 쉬운 하루가 되겠다. 새로운 곳에서 둥지를 틀 가능성이 있다.

1938년생: 적당한 운동은 건강 관리에 좋다. 집 안에만 머물지 말고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라.

1950년생: 승승장구의 길목에 들어섰으니, 그동안 당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62년생: 철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안전사고에 유의하라. 특히 무거운 것을 들 때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74년생: 친구와 가벼운 운동이나 대화는 직장에서 쌓인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된다.

1986년생: 생애 첫 경험이 될 만한 중요한 사건이 일어난다. 진지한 마음으로 맞이하는 것이 이롭겠다.

▲ 토끼띠

타인의 눈에 잘 돋보이지 않으니, 남들이 나의 존재를 몰라준다고 해서 상심할 필요는 없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좀 더 진지한 면이 필요한 날이다. 당분간 묵묵히 음지에서 일하는 게 이롭겠다. 무리하게 잘못을 바로잡으려다 지나치면 더 나빠질 수 있으니 유의하라. 

1939년생: 중요한 일들은 되도록이면 오늘 바로 처리하기보다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것이 좋다.

1951년생: 지나치게 원칙에 따라 행동하면 결국 당신도 답답한 족쇄 속에서 생활해야 한다.

1963년생: 투자한 것 이상의 수익이 생긴다. 수익을 흥청망청 쓰지 말고 노후 대비에 힘써라.

1975년생: 주위 사람 누구보다도 가족만한 사람이 없다. 더 이상 멀어지기 전에 대책을 세워라.

1987년생: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를 먼저 처리해야 한다. 다른 일은 뒤로 미루라.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