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메릴린 먼로 동상 도난당해, 누군가 기념탑 올라가 톱질했다고도 전해져

 

출처:로스앤젤레스 AFP/연합뉴스, '마릴린 먼로 동상'이 있던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문화뉴스 MHN 박은숙 기자]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있는 '할리우드의 여성들 기념탑' 상단에 있던 '마릴린 먼로' 동상이 보이지 않는다.

누군가 이 기념탑의 상단에 있던 마릴린 먼로 동상을 톱질하는 것을 보았다고도 전해져, 이에 경찰은 동상이 도난당한 것으로 보고 수사에 나섰다.

미국의 유명 여배우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는 아름다운 금발의 매력으로 세계적인 섹시 심벌로 인기를 얻었으나 결혼실패와 약물중독 등의 불행한 사생활을 보내다 극단적인 선택으로 생을 마감했다.

한편 그녀는 영화 '7년 만의 외출'(The Seven Year Itch)로 인해 특별한 이미지를 세상에 선물했고, 지하철 환풍구 바람에 드레스가 들리는 관능적이면서도 코믹한 장면은 그 후로도 그녀를 계속 떠오르게 한다.

--------------------------

'7년만의 외출'로 유명한 세계적인 섹시 심벌 '마릴린 먼로'는 어디에?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메릴린 먼로' 동상 도난당해, 누군가 기념탑 올라가 톱질했다고도 전해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