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키니랩

THIN소재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는 6월 21일 오전 8시 15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이하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제품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18년 홈앤쇼핑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제품에서 1등을 한 스키니랩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은 2019년형 리뉴얼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주원료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의 인체시험 결과와 동일한 12주(3개월) 구성과 친구, 가족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24주(6개월) 더블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에서 구매 시 10% 할인, 10% 적립 및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있어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스키니랩 이너컷 프리바이오틱스’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12주 구매 시 2박스/ 24주 구매 시 4박스 증정)이번 방송에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명품 경품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의 핵심 성분인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Ob-X)’은 스위스산 레몬밤을 7시간 동안 추출하여 500%로 농축한 주원료와 상엽(뽕잎)과 인진쑥으로 이루어졌다.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은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11개국에서 특허받은 원료이기도 하다.

스키니랩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홈앤쇼핑 방송은 오는 6월 21일 오전 8시 1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방송 전까지 미리 구매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