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Flourishing 앨범 공개에 앞서 메들리 영상과 트랙리스트 및 참여진 공개

출처: MNH 엔터테인먼트 청하 플러리싱 메들리 영상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썸머 퀸 청하의 새로운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컴백을 앞둔 가수 청하가 오는 24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을 음원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청하는 공식 SNS와 유튜브에 1분 30초 분량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여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0일 그녀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을 비롯해 '치카'(Chica), '우리가 즐거워', '콜 잇 러브'(Call it Love), '플러리싱' 5곡이 수록되었다고 전하며 트랙 리스트 및 참여진을 공개했다.
 
 
 
출처: MNH엔터테이먼트 청하 플러리싱 트랙 리스트

그중 트랩 솔 장르인 '플러리싱'은 청하가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그의 자작곡이 정식 앨범에 수록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리가 즐거워'는 가볍고 밝은 멜로디 곡으로 가수 백예린이 제작에 참여했다. 백예린은 청하의 이전 앨범 수록곡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을 작사·작곡한 데 이번 역시 청하의 매력을 더하는 곡을 선사했다.
 
이밖에도 '치카'는 라틴에 일렉트로닉 장르를 혼합한 곡이며, '콜 잇 러브'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청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곡에 완성도를 더했다.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청하는 이듬해 솔로로 나서 '와이 돈트 유 노'(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등 히트곡을 내며 여름 음악 시장의 강자로 자리잡았다.
 
------------------------------------------------------
믿고 듣는 썸머 퀸 '청하', 새앨범 '플러리싱' 하이라이트 및 트랙리스트 공개
오는 24일 Flourishing 앨범 공개에 앞서 메들리 영상과 트랙리스트 및 참여진 공개
청하, MNH엔터테인먼트, 플러리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