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엉덩이춤' 실검 등장, 민망한 퍼포먼스에 여성 희화화 했다는 비판 이어져...
'한국당 엉덩이춤' 본 장제원 의원 "낯 뜨거운 춤... 정말 속상한 하루"
백혜련 의원 "성인지 감수성 제로 행위..."

출처: 커뮤니티 사이트 캡처, '한국당 엉덩이춤' 여성 당원들 바지내리는 민망한 공연 펼쳐...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27일 오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한국당 엉덩이춤'이라는 키워드가 올라오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자유한국당 여성 당원들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당 우먼 페스타 행사'에 참여하며 준비한 안무를 바탕으로 공연을 펼쳤다.

얼핏보면 일반적인 행사이지만, 공연 도중 바지를 내리는 다소 민망한 퍼포먼스로 엉덩이 춤을 추면서 논란이 점차 거세지고 있다.

경남도당 여성 당원들은 행사 2부 '시도별 장기자랑' 순서에 나와 준비한 퍼포먼스를 펼치다가, 갑자기 객석을 향해 엉덩이를 내밀었다.

이후, 갑자기 바지를 내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그녀들이 안에 받쳐 입은 속바지에는 붉은 글씨로 '한국당 승리'라는 글자가 적혀있었다.

여성 당원들은 객석에서도 글씨가 잘 보이도록 엉덩이를 신나게 흔들었으며, 해당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논란은 점차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 백혜련 페이스북, '한국당 엉덩이춤' 본 백혜련 "성인지 감수성 제로 행위..."

이를 본 바른미래당 김정화 대변인은 "한국당은 여성을 위한다며 만든 자리에서 여성을 희화화 했다"고 비판했으며, 민주당 백혜련 의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공당에서 그것도 여성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에서 성인지감수성 제로 행위까지 나왔다"며 "여성 당원들이 바지를 내리고 엉덩이를 보여주는 공연에 박수치고 환호하는 당신들은 도대체 뭐냐"고 비판했다.

 

출처: 장제원 의원 페이스북, '한국당 엉덩이춤' 본 장제원 "낯 뜨거운 춤... 정말 속상한 하루"

또한, 한국당 장제원 의원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일반 국민들의 정서는 아랑곳 하지 않고 우리끼리 모여 낯뜨거운 춤 춘다고 여성친화형 정당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라며 "정말 힘 빠지고, 속상한 하루입니다. 성인지 감수성... 왜 이리 낯설게 들리는 걸까요?"라며 행사에 대한 아쉬움을 표출했다. 

한편, 시간이 점차 흘러갈수록 논란이 더욱 확산되는 경향을 보이자, 자유한국당은 입장문을 통해 "해당 퍼포먼스는 사전에 예상치 못한 돌발적 행동이었으며, 다른 의도가 있었던 것은 결코 아니였다"며 "이런 논란으로 행사의 본질적 취지인 여성인재 영입 및 혁신정당 표방이라는 한국당의 노력이 훼손되는 것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
'한국당 엉덩이춤' 실검 등장, 민망한 퍼포먼스에 여성 희화화 했다는 비판 이어져...

'한국당 엉덩이춤' 본 장제원 "낯 뜨거운 춤... 정말 속상한 하루"

백혜련 "성인지 감수성 제로 행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