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나무엑터스,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 개최
전국 대학교 연기 관련 학과 재학생 대상으로 진행
문근영, 천우희, 신세경, 박민영, 문채원, 유준상, 지성, 이준기 등 소속

출처: 나무엑터스,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문근영, 천우희, 신세경, 지성, 이준기 등 국내 유명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 연기자 전문 연예기획사 나무엑터스가 주최하는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이 성료 했다.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은 나무엑터스가 잠재력과 연기력을 지닌 차세대 스타를 찾기 위해 개최하는 오디션이다.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접수 기간에 약 4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렸고, 그중 서류 전형 합격자들이 현장 오디션의 기회를 얻었다.

지난 29일 2차 심사로 진행된 현장 오디션은 대학생들의 열정으로 뜨거웠다. 2차 심사는 지정 연기와 자유연기, 카메라 테스트로 진행되었으며 여기서 합격한 지원자들 중 개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정해진다.

오디션 관계자는 “이번 전국 대학생 오디션에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연기 관련 학과 오디션답게 수준 높은 참가자들이 많이 지원하여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라면서 "차별화된 재능과 매력을 가진 인재 발굴을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갈 것이다. 일 년에 한차례만 진행하는 ‘전국 대학생 오디션’은 끝이 나지만, 수시로 접수를 진행하여 분기별로 개최되는 기존 오디션을 통해 배우의 꿈을 꾸고 있는 모든 지원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소속사 나무엑터스,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 개최

소속사 나무엑터스, '2019 전국 대학생 오디션' 개최
전국 대학교 연기 관련 학과 재학생 대상으로 진행
문근영, 천우희, 신세경, 박민영, 문채원, 유준상, 지성, 이준기 등 소속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