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이 언짢은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풀릴 것이다. 뜻밖의 기회로 상황이 반전되어 조만간 손실을 만회할 기회가 찾아온다. 차분하게 상황을 관망하면 좋은 소식이 들릴 것이다.

1936년생 운세: 중요한 일은 가족과 함께 하는 게 좋다. 잘못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자신의 몫이다.

1948년생 운세: 세상의 고난을 혼자만 짊어진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좋다. 공존의 마음이 중요하다.

1960년생 운세: 부지런히 움직이나 소득이 생각보다 적어 허무할 수 있으나, 훗날 보답이 온다.

1972년생 운세: 부모님과의 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겠다. 부모님의 작은 오해를 풀어드려야 한다.

1984년생 운세: 경쟁자와 오랜만에 뜻을 합할 수 있는 기회다. 이 기회에 화합을 도모하도록 하라.

▶소띠

 

당신답지 않은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좋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얻을 기회가 생길 수 있다.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는 것이다. 작은 노력으로 큰 결실을 이루는 날이니, 감히 엄두를 내지 못한 일도 시작할 수 있는 호기의 날이다.

1937년생 운세: 고집을 부릴 필요가 없는 날이다. 재물관리에 다시 한번 점검을 해야 할 것이다.

1949년생 운세: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뜻밖의 손님이 그동안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것이다.

1961년생 운세: 슬픔과 기쁨이 동시에 일어난다. 비록 혼란스럽지만 감당할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1973년생 운세: 조급함을 떨치면 성공적인 하루가 될 것이다. 가급적 이성과는 가까이하지 않도록 하라.

1985년생 운세: 편안하고 고요한 하루의 시작이지만, 갑작스럽게 바쁠 수 있다. 약속을 잘 시켜라.

▶호랑이띠

 

어떠한 일을 성공의 목전까지 이르도록 할 수 있으나, 아직 완성된 것이 아니란 점을 상기하라. 적극적인 행동력과 추진력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기 까지는 괜찮았지만 마지막에 소홀하면 아쉬울 수 있다. 최선을 다하면 얻을 것이니 정상 바로 앞에서 쉬지 말아야겠다.

1938년생 운세: 새삼 인생무상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하루이다. 덧없이 보여도 인생의 한 부분이다.

1950년생 운세: 분주한 가운데 많이 움직일수록 몸은 피곤하나 저녁 무렵에는 만족을 느끼게 된다.

1962년생 운세: 손 아랫사람을 조심하는 게 좋다. 오늘 하루 인연이 없으니, 미련을 버리도록 하라.

1974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정갈하지 못하다면 소원을 이룰 수 없으니, 집중하고 노력하도록 하라.

1986년생 운세: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온다. 섣불리 움직이지 말고 기회를 보라.

▶토끼띠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 무엇이든 한걸음 한걸음부터 시작하는 게 좋다. 많은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오늘은 건강에 관심을 갖도록 하자.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지 않았다면 오늘은 건강검진을 한번 받도록 하라.

1939년생 운세: 자신이 경쟁력 있다고 생각한 분야에서 오히려 힘들어 한다. 단지 오늘 하루뿐이다.

1951년생 운세: 무리하게 대가를 치른 듯이 온 몸이 아플 것이다. 건강이 최고의 재산임을 잊지 말라.

1963년생 운세: 오늘은 투자운이 안 좋다. 장기간을 바라보고 투자해야 하나 지금은 아니다.

1975년생 운세: 충동구매를 일으키고 물건을 사면 후회할 수 있으니, 계획성 있는 구매가 필요하다.

1987년생 운세: 모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시간이 주어졌다. 편안한 마음으로 내일을 준비하자.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