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인생에서 우선순위를 결정해야 하는 순간이 있을 수 있다.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이다. 만나는 이성 중에 나를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 솔로라면 당신의 배필을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이롭다. 계절음식을 먹는 게 건강에 유익하니 참고해라.

 

1940년생 운세: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라. 가급적이면 집 밖으로 나가 외식을 하는 것도 이롭다.

1952년생 운세: 설사 늦더라도 멈추어 서서 시계를 보지 마라. 앞만 보고 쉼 없이 가야 할 시기이다.

1964년생 운세: 내 것 같지 않은 공이 내게로 온다. 그러한 공은 금방 새어나간다. 새기 전에 주인을 찾아주는 것이 유익하다.

1976년생 운세: 미진했던 일들이 마무리 되어진다. 새로운 사업을 구상해도 좋은 시기이다.

1988년생 운세: 교착상태의 고민거리가 뚜렷한 이유 없이 해결될 수 있다. 정말 다행이다.

 

 

▶뱀띠

만나는 사람이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지킬 건 지켜야한다. 행여 다른 사람이 당신 이야기를 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쓰는 하루를 보내라. 아주 작은 것을 배려 할 줄 아는자가 군자이다. 세상의 큰 일은 작은 일에서 시작됨을 기억해라.

 

1941년생 운세: 심정의 변화로 인한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나중에 더 큰 후회가 찾아온다.

1953년생 운세: 커다란 행운이 주위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작은 노력으로도 얻게 되니 뜻밖의 횡재다.

1965년생 운세: 뜻밖의 행운을 기다리지 말고 현재의 당신을 돌아보며 작은 행복의 씨앗을 찾는 것이 이롭다.

1977년생 운세: 지금은 직장에 충실해야한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으니, 분발하여 박차를 가하자.

1989년생 운세: 괜찮은 이성과 만남이 기대되는 하루다. 그가 당신의 사랑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다.

 

 

▶말띠

뛰어난 결단력과 넘치는 열정을 발휘하면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이다. 스스로 자신의 능력을 판단하고 겸손히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여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화해라.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니 명심하라. 인재를 위해서라면 삼고초려인들 어떠하랴.

 

1942년생 운세: 시간이 없어도 충실하게 일 처리를 하는 게 유리하다. 외출 시 밝은 색 옷을 입는 것이 유리하다

1954년생 운세: 하는 일이 힘들 경우 연상의 도움을 받으면 힘든 일도 금방 풀릴 수 있다.

1966년생 운세: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 주니 답답하나 이 또한 오늘의 일진이니 참고 기다리는 자세를 취해라.

1978년생 운세: 다른 사람 일에 쓸데없이 배나라 감나라 하지 않는 게 좋다. 괜한 오해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1990년생 운세: 자신의 것에 충실 하도록 해야 한다. 분수에 넘치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아라.

 

 

▶양띠

작은 실수에 의기소침하지 말고 대범하게 상대방을 대하는 게 유익하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더라도 자신의 판단이 정확하다는 걸 인지하고 처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적극적으로 일에 매진하되, 지나간 일에 대해 다시 되짚어보는 시간은 갖도록 하라.

 

1943년생 운세: 하루쯤 무위도식 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 중 하나다.

1955년생 운세: 사물이나 대상 자체의 문제가 아니다. 아름다움은 전적으로 보는 이의 눈에 달렸다는 것을 명심해라.

1967년생 운세: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어느새 답이 보일 것이다.

1979년생 운세: 분위기가 좋다. 현재의 상황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다.

1991년생 운세: 다른 분야로의 업무가 예상된다. 어떻게 처신하냐에 따라 업무 궁합지수가 높아질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