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8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주위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복도 들어오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좋은 날이기도 하니, 부드럽게 포용하는 마음을 가져라.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움직이지 않는다면 아쉬울 수 있는 하루이니 사람들과의 만남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라. 오늘은 좋은 기운을 주위 사람들과 나누기 매우 좋은 날이다.

 

1936년생 운세: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수도 있다. 자식과의 관계에서 평등하게 생각하다면 성과가 있을 수 있다.

1948년생 운세: 할 일은 많은데 손에 잡히지 않는 것이 문제다. 마음 가짐부터 새롭게 가다듬어라.

1960년생 운세: 신뢰감이 안가는 사람이 다가오지만 당신이 도와줄 만한 일은 도와주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1972년생 운세: 물질적으로 욕심을 부리면 반드시 가족에게 그 화가 미치니 정신적인 성숙이 필요한 하루.

1984년생 운세: 가랑비에 옷이 젖듯이, 좋지 않은 습관은 오래 지니지 않아야 한다. 명심하도록.

 

 

▶소띠

큰 마음 먹고 시작한 일들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작심삼일이 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이롭다.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하여 당신의 이미지가 손상될 수 있다. 차분하게 상황을 관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군자의 덕은 기다림이고 소인의 덕은 풀과 같음을 기억하라.

 

1937년생 운세: 없는 감정을 가장하기보다는 있는 감정을 위장하기가 더 어렵다. 마음은 속일 수 없다.

1949년생 운세: 고민거리였던 돈 문제가 수월하게 해결되지만, 또 다른 작은 걱정거리가 뒤이어 찾아 온다.

1961년생 운세: 후배나 친한 친구가 좋은 소식을 가지고 찾아와서 도움을 주니, 다시 회생하는 운세다.

1973년생 운세: 그 어떤 시련도 진실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진실이 최대의 방패이다.

1985년생 운세: 당신이 위급한 때일수록 필요한 것은 힘이 아니라 지혜임을 기억하라.

 

 

▶호랑이띠

자신이 벌인 일은 자신이 책임지고 해결해야 뒷말이 없다. 자신의 의지를 최대한 반영하여 원하는 대로 상황을 이끌어가도록 노력하라. 피하는 것이 상책은 아니다. 스스로에게 정직하면 결국 세상 어떠한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1938년생 운세: 아직도 의욕적으로 일을 하고 싶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는다. 마음이 앞서 몸이 고생할 수 있다.

1950년생 운세: 일정한 소득도 없는 당신에게 뜻하지 않게 불로소득이 생기는 절묘한 상황이 생긴다.

1962년생 운세: 뜻하지 않게 옛사랑을 만날 수 있다. 염려치 말고 편하게 만나는 것이 건강에 좋다.

1974년생 운세: 제 삼자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주위에 알려라.

1986년생 운세: 일에만 몰두한 당신, 오늘은 주위의 고마움을 생각하면서 편하게 보내는 것이 좋은 하루.

 

 

▶토끼띠

배고픈 자에게 풍년이 깃드니 식록이 풍만할 것이다. 땅을 파면 금을 얻을 것이고, 글을 쓰면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옥석을 가릴 줄 아는 혜안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날이다. 중년부부라면 권태기에서 해방 될 수 있다. 특히, 여성보다는 남성의 너그러운 이해가 필요한 하루.

 

1939년생 운세: 원하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다만 그러한 명성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1951년생 운세: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다.

1963년생 운세: 빚으로 산다는 것은 술 취하는 것과 같다. 효과는 즉시 나타나지만 다음 날에는 숙취가 찾아온다.

1975년생 운세: 비록 내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항상 주위를 둘러보는 습관을 가져라. 그것이 당신에게 유익하다.

1987년생 운세: 종자돈을 모으는 데 가장 큰 아군은 당신 자신이고 가장 큰 적은 신용카드와 빚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8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