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8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실수라고 생각하고 반성을 하고 있던 일이 호재로 작용하니, 되려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그동안 노력의 결과가 빛을 보는 것이다. 하지만, 경솔하게 행동하면 불리하게 돌아온다. 성실함이 이끈 결과이니 영화를 얻을 수 있다.

 

1944년생 운세: 어려운 문제에 빠졌으나, 너도 나도 돕겠다고 나서고 있으니, 마음이 참 가벼운 하루,

1956년생 운세: 구매할 때는 계획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피하는 게 유리한 하루다.

1968년생 운세: 만약, 이사를 생각하고 있으면 이번 주에 이사하는 게 액운을 방지할 수 있다.

1980년생 운세: 당신에게 오늘의 계란이 내일의 암탉보다 낫다. 미래를 섣불리 예측하지 마라.

1992년생 운세: 친구들이 서로 그들과 함께 있자고 연락이 올 것이다. 하지만,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다.

 

 

▶닭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필히 나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친구간에 돈 거래는 되도록 하지 마라. 쉽지는 않겠지만 한 번 서운함이 평생을 두고 후회하게 되니 잘 생각하고 처신하는 하루를 보내라.

 

1945년생 운세: 가볍게 몸을 움직여라.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 것이다.

1957년생 운세: 당신의 마음은 의외로 닫혀있다. 누군가가 들어올 수 있도록 열어 둘 준비를 하라.

1969년생 운세: 주위에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귈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매우 힘들다.

1981년생 운세: 새로운 일의 계기가 찾아오게 되니, 겸허하게 받아 들이도록 하라. 좋은 일이 될 것이다.

1993년생 운세: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개띠

모든 일을 손쉽게 풀어갈 수 있는 평탄한 하루다. 매사에 불가능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정진하고자 한다면, 어느새 성숙되어 있는 당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려운 과제가 나타나더라도 피하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가면 문제 될 것이 전혀 없다.

 

1946년생 운세: 운명을 탓하는 사람은 약하고 게으른 사람이다. 하지만 당신은 강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1958년생 운세: 모두들 자신의 몫 만큼의 운명이 있다. 당신의 몫을 즐기는 것이 이롭다.

1970년생 운세: 음식을 먹고 탈이 날 수도 있으니 음식을 먹을 때 가려 먹어라.

1982년생 운세: 아직까지 이성친구가 없다면, 오늘은 당신의 운명적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다.

1994년생 운세: 당신의 모습을 지켜보고 이가 있으니 매사에 조심할 필요가 있다.

 

 

▶돼지띠

무모한 욕심으로 단번에 모든 일 처리를 하려 하면 힘만 들고 원하는 바는 하나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모든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 효과는 반드시 있을 것이니, 한 가지만 고집하지 말고 다각도로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아무리 경치가 아름답더라도 영원하지는 않다. 인간관계도 마찬가지다. 직장인은 상사와의 관계개선에 힘써야 하는 하루.

 

1947년생 운세: 운기가 호전되어 건강에 청신호가 들어온다. 좋은 기회이니 건강을 지켜라.

1959년생 운세: 부부 사이에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사소한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1971년생 운세: 바람기가 있는 당신이라면 오늘 조심하라. 당신의 행동을 누군가 지켜볼 수도 있기 때문이다.

1983년생 운세: 간만에 휴식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하루이다. 휴식은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니 쉴 때 푹 쉬는 게 좋다.

1995년생 운세: 놀기 좋아하는 친구로 인해 시간을 허비하고, 재물을 허비 할 수 있다. 그러한 것에서는 얻을 것이 없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8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