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여를 불문하고 칙칙한 피부보다는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선호하는 시대이다. 기미, 주근깨 뿐만 아니라 여드름흉터 등 피부 착색으로 얼룩덜룩한 피부는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고민거리다.

특히 한층 다양해진 화장품들과 뷰티 유튜버들의 영향으로 인해 화장을 하는 나이대도 점차 어려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많이 겪는 청소년 시기일수록 색조 화장품은 물론, 스킨케어 제품 하나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을 이용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이 중 천연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에서 민감성피부를 위해 출시 한 더마 기능성 화장품들 중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pong dang white touch selfie cream)이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톤업크림, 시카케어크림 추천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드름, 아토피에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 추출물, 상처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 피부진정을 도와줄 각종 진정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과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화장을 한 티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 청소년화장품을 찾는 10~20대 청소년들, 특히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게 주목받고 있다.

제품의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으로만 구성되어있고, MIT/CMIT 등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으로서 임산부화장품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도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퐁당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민감성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장품이 아닌 안전한성분의 EWG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순한성분으로 제품을 처방하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여 더욱 더 신뢰를 얻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