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0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사람을 가깝게 하되 지나친 인정에 치우치지 않는 게 필요하다. 자기자신의 절제가 필요한 하루다. 지금 필요하지도 않고 값비싼 물건을 사려는 충동구매를 막아야 한다. 하루가 지나가기도 전에 후회 할 수 있다. 마음을 다스리고 냉정한 귀와 눈이 필요한 하루가 될 것이다.

 

1944년생 운세: 가족간의 친목 도모에 적기인 하루가 예상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시간을 함께 보내라.

1956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물 흐르듯 지켜 보는 것도 하나의 방편이니, 편안한 마음을 갖고 지켜봐라.

1968년생 운세: 당신은 미래에 대해서 싸울 수 없지만, 현재의 시간은 당신 편임을 기억하라.

1980년생 운세: 신은 누구든지 일하기 싫어하거든 먹지도 말라 했다. 일단 일을 하고 바라라.

1992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는 시간이다.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이롭다.

 

 

▶닭띠

오랜만에 일상에 평화가 찾아오니 모든 게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시도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이성문제에서 사소한 것에서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조심할 필요가 있다.

 

1945년생 운세: 눈물을 창피해하지 말아라. 눈물은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는 친구이다.

1957년생 운세: 친구와 거래는 그다지 이익이 따르지 않는 거래이다. 제대로 된 거래로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유익하다.

1969년생 운세: 주위 어른의 어려운 부탁을 받을 수 있지만, 능력이 안된다면 냉정히 처신하는 것이 좋다.

1981년생 운세: 자신의 일에 대한 자신감도 좋으나, 경륜이 있는 이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라.

1993년생 운세: 포기하지 않았던 학업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보람찬 하루가 될 것이다.

 

 

▶개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움직이기 전에 먼저 생각을 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니 주위에 윗사람이니 경험이 있었던 사람과 상의하여 행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1946년생 운세: 부부간에 자식 문제로 마찰을 빚을 수 있으니 주위 사람과 상의하여서 처리하는 것이 이롭다.

1958년생 운세: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 주위 사람들의 선망이 모두 당신을 향한다.

1970년생 운세: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지만 어찌할 바를 모르고 망설임만 길어질 때, 그 때가 바로 지혜가 필요한 순간.

1982년생 운세: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늦추는 것이 생명의 시간을 짧게 하는 것이다.

1994년생 운세: 오늘은 좋아하고 사랑할 수 있는 일을 찾기 좋은 날이다.

 

 

▶돼지띠

얇은 귀가 좋지 않은 상황을 만드는 근원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일의 중심은 자신이란 걸 잊지 마라.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 해야 될 시기가 찾아왔다. 활을 쏘려는 자는 과녁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1947년생 운세: 부부간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지니 사소한 말 한마디도 주의하며 하루를 보내라.

1959년생 운세: 잘해야 된다고 자신을 다그치면 안 된다. 실천 자체가 중요한 것임을 명심하라.

1971년생 운세: 지금의 고민거리는 살아가면서 아무것도 아니다. 생각과 행동을 대범하게 하라.

1983년생 운세: 자신의 욕심 때문에 무리한 시도를 하면 주위 사람을 힘들게 할 것이다. 곧이어 그 압박이 당신에게 다시 돌아온다.

1995년생 운세: 무슨일이든 가리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라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0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