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팬덤명 'MIDZY(믿지)' 확정, 10일 티저 이미지 공개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ITZY 티저 이미지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데뷔곡 '달라달라'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JYP엔터테인먼트의 '괴물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올 여름 다시 돌아온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9일 컴백할 것을 알렸다. 7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 무더운 여름을 ITZY만의 매력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리겠다는 각오가 전해진다.

ITZY는 지난 2월 싱글 앨범 'IT'z Different'로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 11일 차 만에 공중파 1위를 수상하여 걸그룹 최단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데뷔곡으로 지상파 3사 1위를 석권한 기록은 걸그룹 중 유일무이하다. '달라달라'의 뮤직비디오는 약 18시간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돌파, 역대 K-POP 그룹 중 9위에 해당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ITZY(있지)' 그룹명은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지난 8일에는 공식 팬클럽명을 'MIDZY(믿지)'로 확정했다. 

ITZY의 컴백 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ITZY(있지)', 'IT'Z ICY'로 7월 29일 컴백예고

8일 팬덤명 'MIDZY(믿지)' 확정, 10일 티저 이미지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