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선크림, 커먼유니크, 나이키 특가 진행
라이크아임파이브 선스크린 1개 구매하면 선클렌징패드 무료로 2박스?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다가오면서 라이크아임파이브, 커먼유니크, 나이키에서 다양한 여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선크림
 
출처=라이크아임파이브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태양을 튕기는 마일드 선스크린 완판 기념 1+2 이벤트’를 10일부터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선케어 아이템이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 최저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론칭부터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히어로 아이템으로 등극한 ‘마일드 선스크린(SPF50+ PA++++)’은 ‘유진선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올해만 4차 완판을 기록했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과 자연에서 가져온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커먼유니크
 
출처=커먼유니크

커먼유니크가 7월 10일(수)부터 7월 14일(일)까지 5일간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 시즌 베스트 아이템, 데일리한 베이직 아이템, 원피스, 티셔츠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타 베스트 아이템, 신상 아이템 등 전 상품 10% 할인 한다.
 
또한 한정수량 천원 특가상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단돈 1000원이라는 초특가 가격으로 매일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수량만을 판매한다. 시즌오프 첫 날 천원 특가상품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하여 인기를 끌었던 '옐로우 플라워 자가드 원피스'를 선보인다.

▶나이키온라인스토어

 
출처=나이키

나이키코리아가 10일부터 13일까지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2019 나이키 썸머위크(NIKE SUMMER WEEK)'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주요 제품이 최대 50% 할인될 예정이다.

10일 나이키온라인스토어에는 ▲나이크 M2k테크노/9만5200원 ▲나이키 줌 페가수스 터보/15만3300원 ▲나이키 에어맥스2 라이트/11만8300원 등의 제품이 할인 판매 중이다.

또한 하루에 2번씩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크 드로우(shock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쇼크 드로우는 예고 없이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다.

--------------------------------------

유진선크림, 커먼유니크, 나이키..

라이크아임파이브 선스크린 1개 구매하면 선클렌징패드 무료로 2박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